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만들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요리라고는 전혀 못했었는데 살다보니 하나둘씩 다 하게되더라고요^^ 먹고살려고했던것들인데

한두장씩 있던 사진이라 사진정리도 할겸 한번 올려봅니다~ 왠지 묵혀두기엔 아깝기도하고

자랑하고싶은마음도 들고 그래서요ㅎㅎ



집에서 소면으로 만들어먹은 막국수라고 해야되나?

메밀면이 없어서 소면으로 했는데 양념장도 맛있고 동치미국물도 맛있어서 시원하게 잘먹었네요

다음엔 진짜 메밀면을 하면 좋을듯 싶더라고요~

그리고 잔치국수~ 같은소면으로 만든거지만 제 입맛에는 잔치국수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요즘같이 쌀쌀한날에는 잔치국수한그릇이 생각나에요~



친구들 불러서 술한잔하려다가 만들어낸 쭈꾸미해물볶음~나중에 우동사리 넣어서 비벼먹었는데

정말 극칭찬세례를 받았던 요리였어요~^^ 순간 장사해볼까?하는 생각도들게 만들었던 요리였는데

다시 하라고하면 못해요ㅋㅋㅋ전 그날 컨디션에 따라 요리실력이 좌우되거든요 ㅋ



묵은지가 너무 많아서 빨리처리하고싶어서 만든 묵은지돼지찜~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이거에

밥한공기만 있으면 밥먹을 준비 끝나는거죠?ㅋ



음..이건 다시봐도 멀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햄이랑 김치를 넣은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는요리

아마도 기억이 안나는거보니 맛이 그럭저럭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