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K3 오너의 재규어 신차 시승기!!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K3오너인데요~~

얼마전 고등학교 동네 친구가 재규어를

뽑았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얼마 안지나서 어쩌다 그 친구를

만나게되었는데 정말 예쁜 재규어를 주차

해두었던게 제 눈에 보이더라구요!

허락을 받아 차에 타보기도하고 사진을 찍었어요

저는 언제 재규어급의 오너가 될지..까마득하네용

아무튼 하얀색이고 신차라 그런지 반짝거리는게

너무 고급스럽다고 느껴졌었어요

정말 K3와는 비교불가였네요ㅋㅋㅋ



썬루프도 있더라구요ㅋㅋㅋ

안에는 친구가 타있어서 얼굴은 가렸어요

썬팅도 잘되어있었구요!

휠에도 재규어 마크가 있는데 얼마나 멋있던지!

이래서 재규어 재규어 하나 싶었었어요

그리고 친구의 허락을 받아 조수석에 탔는데

안에 내부도 정말 으리으리 했답니다

K3도 나쁘진않다고 생각했는데

이 차를 타보니 조금...슬퍼졌었네요



내부에서 찍은 핸들쪽 사진이에요

핸들부터가 정말 고급스러운것같아요ㅠㅠ

시동을 켜니까 기어도 올라오더라구요

이건 사진이아니라 동영상으로 남겨둬서

없네요 시간이 늦어서 저도 가볼데가있어

거의 사진만찍고 차에서 내렸었지만ㅋㅋㅋ

승차감도 무지 좋다고해서 부러웠어요!!

차 내부에서도 가죽냄새 너무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