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주말에 판교에 있는 아브뉴프랑에 다녀왔어요



판교에는 정말 맛집들이 가득해요!

그래서그런지 저도 언젠가

결혼한다면 판교에서 살고싶네요

아무튼 제 친구도 판교에 거주중이고

고모도 거주중이라 자주 놀러가는데요~

이번에는 판교 아브뉴프랑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대라 점심도 먹을겸!

구경도할겸 그렇게 다녀오게되었어요ㅎㅎ

지하주차장에 주차를해놓고

에스컬레이터에 올라가면서 찍었네요



히히 여기에 정말 맛있는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었어요~

계절밥상도 있고 후쿠오카함바그!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여기 사는사람들은 정말 좋을꺼같아요

아무튼 저희는 고민하다가 빕스에

가는게좋겠다싶어서 이동중이었어용

판교 아브뉴프랑 빕스점은

2층 안쪽에 위치했어요

계절밥상도 2층인데 정반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

봇들마을 단지쪽을 향해 가면된답니다



가다가 찍은사진이에용!

오랜만에 가는 빕스라서 신나더라구여

빕스를 정말 2년정도만에 갔거든요

할인행사나 이런게 없으면 안가는데..

사실 제 친구가 아르바이트중이라

친구얼굴도 볼겸 가게되었네요^^

빕스는 역시 맛있긴하더라구요

다 먹고 친구랑 현대백화점가서

쇼핑이나하고 귀가했어요ㅎㅎㅎ

현대백화점에 가서 밥을 먹어도되긴한데

거기는 웨이팅이 워낙 많기 때문에

바로앞인 여기서 해결하고 가는것도

좋은방법인듯해요~웨이팅이 여기는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