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

언니가 임신을 했어요~


두달전 언니의 임신소식을 듣게되었네요^^언니가 임신한지도 벌써 3개월정도 지난거 같아요

슬슬 배가 불러올때가 된거 같은데 보통 몇개월정도되야 배가 불러오는거에요? 한 5개월저옫?

암튼 아직 태어나지도않은 제 귀여운 조카 생각만하면 벌써부터 좋아요~ 

조카야~이모가 태어나면 엄청 이뻐해줄께^^


언니가 임신하면서 동생으로서 무언가 선물을하고싶어서 검색을했더니 임산부는 영양적으로 

많이 신경써야될 시기라며 철분제나 엽산제등이 나오더라고요~ 엽산제는 먹고있어서 전 철분제를

언니에게 선물했어요~언니가 딱 필요한거라며 고맙다고해주네요~


선물할때 그 사람이 필요한거를 줄때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래서 전 생일선물받을때 받고싶을걸

주저없이 얘기하는 스타일이죠~하하;; 참고로 다음달 제 생일에는 워커나 부츠를 받고싶네요

누군가 제 글을 읽고있겠죠?ㅋㅋ

영양제라도 약종류는 아무거나 먹기그런데 특히나 임산부는 더 조심해야되는데 제가 산건

임산부들이 많이 먹는다고하더라고요~언니가 이거먹고 정말 건강하게 조카를 낳았으면 좋겠네요

약도 자기한테 맞는게 있다고해서 우선 한달치만 삿어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사주려고요

하루에 두알 잊지말고 챙겨묵어라 언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