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개인 사업자들을 위한 무료 스튜디오!


개인 사업자라면 ! 누구나 한번쯤은 사용해봤을 스튜디오 ㅠㅠ 

사실 스튜디오 예약하고 촬영하고 ..돈 제법 들거든요 ㅠㅠ 

저는 여자친구가 쇼핑몰을 하고 있어서 종종 같이 가서 

촬영도 돕고 이것저것 도와주는데 ...그때마다 스튜디오 대여..

비용이 장난아니더라구요 ~ 그러다가 제가 우연히 알게 된 ..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 !!! 

사업자을을 위한 무료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 

이걸 알고 예약하려고 보니 세상에 ..ㅋㅋㅋㅋ

한달에 두번 사용할 수 있는데 ..이미 스튜디오란 스튜디오는 

모조리 예약완료 ..무료다 보니 좀 치열하더라구요 ...

거기다 DSLR부터 마네킹 ..부터 왠만한건 다 대여가능하거든요

그래서 시간 맞춰 밤 12시에 땡 하고 예약해서 OK  ㅋㅋ 

마침 쉬는 날이라 여자친구 따라서 짐꾼도 할꼄 스튜디오로 갔네요

스튜디오는 왕십리 역삼 두군데 있는데 저희는 왕십리로 ㅋㅋ 

이렇게 방마다 번호가 ㅋㅋ 저희가 이날 2번방이였지 싶어요 ㅋ

방마자 컨셉이 달라요 ~~ 미리 잘 확인해보고 가셔야 해요 !

음료 자판기예요 ..스튜디오 안에서 흘리며 안되기 때문에 

반입금지예요 하지만 다 먹고 들어갈 순 있어요 ...

네이버에서 재공하는 음료라 너무 저렴해요 ㅋㅋ 

막 100원 200원 300원 하는 ㅋㅋㅋ 그래서 집에 올때 ..

몇개 뽑아왔어요 ! ㅋㅋ 역시 네이버는 복지가 짱 !!! 

저도 사실 예전 네이버 직원이였는데 .그때부터 복지가 ..짱 ㅋㅋ

여전히 변함없이 복지가 좋더라구요 ~ 직원도 아닌 ..

일반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 ㅎㅎㅎ 

와이파이도 되구요 ~ 컵과 휴지통 ..커피까지 다 무료 !!! 

이런곳이 요즘 어딨을까요 ~ ㅋㅋㅋ 

스튜디오안에 들고 가지 못한다는 단점만 있지 ...

정말 너무 좋았어요 ! 잠깐 쉬면서 커피도 한잔 하고 !! 

쉬라는 네이버측의 배려인가요  ? ㅋㅋㅋ 

스튜디오 안에는 이렇게 옷 갈아입는 쪽과 촬영하는 쪽 ..

두곳으로 나눠져 있는데 각각 천장에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어요

히터도 되고 그래서 각각 맞춰서 난방을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덥고 추운걸 못 느꼈어요 ~ 아주 상쾌하게 쾌적하게 ..

온도 맞춰서 촬영할 수 있었어요 !! 




왠만한 장비는 다 무료로 대여가능하구요 ~ 

이렇게 스튜디오 실에서 촬영하면 된답니다 ....

여친이 스튜디오 예약 잘못해서 사실 좀 컨셉에 안맞았지만 

그래도 촬영 열심히 잘하구 왔답니다.

사업자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무료 스튜디오 ! 

알아보세요 한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