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취경력 14년 술안주 만들기의 달인


혼자 자취 경력 14년 ㅋㅋ 그러다 보니 왠만한 요리 다해요 ~

사실 남자가 요리 해봤자 얼마나 하겠냐만은 ...ㅋㅋㅋㅋ 

뭐 반찬 같은건 잘못하지만 술 안주 만큼은 ..여친이 ..

해달라는 안주는 다 만들어 줄 수 있어요 !! 

친구들은 저에게 술안주 만들기의 달인이라고 부르죠 ㅋㅋㅋ 

가끔 티비나 블로그 같은데서 맛있을거 같은 안주가 나오면 !

꼭 사진 찍어두거나 복사해 두고 해먹거든요 ~ 

이날 만든 치즈 만두가 ..그랬던거 같애요 !! 

소주에 술타먹는 식초 넣고 ~ ㅋㅋㅋ 안주는 치즈 만두와 

계란말이 ~~ ㅋㅋ 양 끝은 좀 어설픈 계란말이지만 맛있는 ㅋ 

치즈 만두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ㅋㅋ 근데 ..시간 지나면 

치즈가 빨리 굳는다는게 단점아닌 단점 ㅋㅋㅋ 

그래도 여자들은 좋아해요! 여친은 맛있다고 굉장히 많이 먹은 ㅋ

제가 막걸리를 좋아해서 전 종류는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 

제가 좋아하는 팽이버섯전과 김치가 좀 적게 들어간 김치전 ..

그리고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애호박전까지 ㅋㅋㅋ 

김치전은 김치가 얼마 없어서 별로 못 넣었어요 ㅋㅋ 

팽이버섯전은 언제 먹어도 진리구요 !!! 

애호박전도 마찬가지 ! ㅋㅋ 저는 애호박전에 밀가루 안묻히고 

바로 계란물에 묻혀서 굽는데 훨씬 부드럽고 맛있거든요 ㅎ 

얕은불에 타지 않게 금방 부쳐야 해요 ! ㅋㅋ 

막걸리 안주로 굿 굿 굿 !!!

요건 요리라고 할것도 없는 오뎅볶이 ! ㅋㅋ 

사실 떡을 별로 안좋아해서 ~ 혼자 먹을땐 오뎅만 잔뜩 넣고 ! 

ㅋㅋ 소세지 좀 넣고 치즈 뿌려서 맥주랑 호로록 ~ 먹어요 !!

여차친구도 있음 떡도 넣고 ~ 스팸도 넣고 ~ 삶은 계란도 넣고 버섯도 넣고 만두도 넣고 ~ 많이 넣는데 ..혼자선 귀찮으니

대충 넣어서 먹기 !!

자주 해먹는 계란말이와 ~ 소주 안주로 그만인 부대찌개! 

그리고 새송이버섯전을 만들어 봤네요 !! 

이날 술은 소주니깐 ~ 부대찌개를 만들었구요 ~ 

저희가 좋아하는거 잔뜩 넣기 ! ㅋㅋㅋ 집에 새송이 버섯이 있어

사놓은지 오래되서 전으로 구어냈어요 ~ ㅋㅋㅋㅋ 

이건 부추전과 동그랑땡 ㅋㅋ 

사실 동그랑땡은 여친이랑 반죽 같이 하고 ~ 굽는거만 제가

근데 동그랑땡 사실 쉬워요 ㅋㅋㅋ 다 다져서 넣고 ..

뭉치고 구어내면 끝 ㅋㅋㅋㅋㅋ 냉동실에 엄청 해놓고 ~

종종 꺼내서 먹구있네요 아직도 많이 남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