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민낯이 부담스럽다면 미백크림, 천사와마녀~ 톤업크림

 

동네 잠깐~
정말 잠깐 나갈때 화장하세요?
나이 먹는 것도 서러운데 민낯으로 나가는 것도 허락되지 않네요.
제 스스로도 못나가겠지만..
한번씩 아이들이 그렇게 나가게~!??
되물으면 진짜 울컥하네요.
나이 들면서 화장은 나에 대한 예의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시간들여 공들여 화장 해야하는 나이..
씁쓸하지만 화장하기도 솔직히 귀찮네요.
민낯이 당연히 자신은 없지만..
좀 그렇게 공 안들이고 후딱 좀 한 것처럼 깔끔해지는 피부톤 밝아지는 그런 좀 편한거..
있겠죠?
있네요.
즉시미백크림, 천사와마녀요~!!!
말 그래도 바르자마자 화사해진다는.
몇초도 필요없는~!
기초 피부크림 바르고 바로 바르면 즉시 하얘지네요.
천사와마녀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편해서 좋아요.
화사해서 좋아요.
촉촉해서 좋아요.

 

민낯이 부담스럽다면 미백크림, 천사와마녀~ 톤업크림

 

뽀샤시해지는 천사와마녀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이요.
케이스만 봐도 뽀샤시가 느껴지지죠.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양도 풍부한 50g이고요.

 

민낯이 부담스럽다면 미백크림, 천사와마녀~ 톤업크림

 

알로에 추출물과 쌀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하고요.
주엽나무 추출물과 라케모사 승마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요.
잡티는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산뜻한 미백크림이요.
잡티 잡아주는 거 진짜 필요하거든요.
나이 드니깐 피부 얼굴덜룩 잡티가 조금씩 심해지더라고요.
깔끔하게 미백크림으로 케어가 되네요.

 

민낯이 부담스럽다면 미백크림, 천사와마녀~ 톤업크림

 

진짜 뽀얀 크림이에요. 톤업되는 크림
조금만 발라도 뽀얘진다니~
향긋한 복숭아 향도 좋네요.

 

 

조금만 발라도 하얌이 묻어나요.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빠르네요.
발림도 부드러워서 부담 없고요.
식물성분 많아서 수분함량도 높아요.
바르자마자 부담없이 뽀샤시~

톤업크림 천사와마녀

 

 

화장하기 많이 귀찮죠?
늙을수록 화장하는 시간이 더 필요한데.. 화장하기는 더 귀찮아지잖아요.
그럴수록 꼭 필요한 천사와마녀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이요.
1초도 안걸리는 뽀얌이~
오~~~래 가요~
천사와마녀 뽀얌 지속력은 진짜 말이 필요 없어요.

 

민낯이 부담스럽다면 미백크림, 천사와마녀~ 톤업크림

 

잠깐 집 앞 마트를 갈때도~
아파트 단지 내 쓰레기 버리러 갈때도~
요가하러 잠깐 나갈 때에요~
민낯으로 나가지 마세요.
나이들수록 더 신경써야하잖아요.
천사와마녀 바르면 피부에서 광채가 난답니다.
얼굴 색 환하니 표정도 당당해지고요.
천사와마녀 하나로 피부 자신감 얻어갑니다.

 

사랑받는 여인 레이디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