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으으으으~~
정말 추워요!
한겨울에는 얼마나 추울려고 벌써 추위가 찾아왔는지....
온몸에 있는 털이 삐쭉 설지경이네요~
ㅠㅠ
이렇게 추운날씨...전..치마를 입고 출근한답니다.
ㅠㅠ
무다리를 내놓고..치마를 입어야만 하는 현실...
안타깝지만 일인걸 어쩌겠어요~
고로..전 매일매일 제모까지 덤으로 한다는사실....
ㅠㅠ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제가 지금껏 사용한 제모제품은 크림타입이었는데요~
이번에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제모패치가 나왔다고해서...
냉큼 구입해서 왔답니다.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던데...
저 또한 사용감에 너무 만족해서..또 구입하려구요~~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바로 이제품인데요~~
헉!!영어라니...ㅎㅎ겁먹지 마세요!
실제 사용방법은 엄청 간단하거등요~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우선 패치가 24매가 들어 있어요~~
한번 제모하면 길게는 일주일가량 지속되기때문에..
꽤나 오래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한장크기가 손바닥만해서..작은 부위에는 가위로 잘라 사용해도 되거등요~
제가 제모하는 주 부위는 다리이기때문에...
한장 전체를 사용하고 있어요!!
천연성분의 왁스를 사용해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한데요~
빠르고 언제 어디서든 왁싱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제품이에요~~
게다가 접착력이 아주 강력하기 때문에..접착력이 없어질때까지~
3~4번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한번 제모로도 완벽제모가 가능하죠~~

 

완벽한 제모..셀프왁싱 이보다 좋을순 없다

 

가는 털이 듬성듬성...
이런건 정말 보기 흉하잖아요~
설령 남들눈에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본인은 누가 볼까봐 두려움에 떠는...
다들 경험 있으시죠??
ㅎㅎㅎ

 

 

스트랩패치를 붙여서..완벽하게 떼어내어주면..되는데요~
보다 완벽한 제모를 위해서는 털이 난 반대방향으로
빠르게 여러번 떼어내어주면 뿌리까지 제모가 된답니다.

 

 

접착력이 없어졌을때까지 했더니...
더더욱 완벽한제모가 되었어요!!
ㅎㅎ
정말 이보다 편한 제품이 있을까 싶을정도네요!

 

사랑받는여인 레이디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