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야식은 치콜로!

 

 

잠이 안오는 새벽 전 ㅠㅠ 너무 배고파서 잠이 안오는 건지

머릿속에 생각이 많아서 잠이 안오는 건지 ...하ㅠㅠㅠ

잠이 안와서 갑자기 치킨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뜬금없고 좋은 핑계지만 치콜먹고나면 잠이올 것 같은 느낌 ...!!!

오늘 바빠서 밥을 제대로 안먹었더니 배가 더 고파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어나서 치킨을 용감하게 시켰어요 !

살이야 찌겠지만 빼면 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치킨과 콜라를 대신 했답니다 ...

 

맥주는 도저히 겁이났고 콜라로 대신 했어요 ㅎㅎ
요즘 피곤하면오히려 잠이 안오더라구요 ㅜㅜ 흑 ..
그래서 자꾸 뭘 먹게되네여! 그러면 안되는데 말이죠ㅠㅠ

그래서 치킨이랑 콜라를 먹기시작했어요

이게 오리지널로 시켰는데 매운거랑 기본을 섞어서 시켰어요!
매운게 너무 맵더라고요ㅠㅠㅠㅠ

저는 매운거 잘 먹는 편인데도 이건 약간 마니 매운 편 ! 참고하시길 바래요 ㅋㅋㅋ

가격은 만칠천원 이였어욧 !!!

 

 

맥주대신 콜라~! 콜라가 개운하고 좋죠 큰사이즈로 변경 했어요 ㅎㅎㅎ 하

간만에 시켜먹으니까 맛있네요..
역시 배가 불러야 잠이 오고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

넘 늦은 시간에 야식은 비추지만 ㅜㅜ 그래도 맛난거 드시고 푹 주무시는게 좋긴 좋지 않을까요 ??
늦은 시간에 다들 굿잠 주무세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