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치킨은 언제먹어도 맛남 _ 단골메뉴

 

오늘 친구네집 집들이 다녀왔답니당 ㅎㅎㅎ 친구가 가까이 이사를 와서 넘나 신남!!! 끼륵 ㅎ
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친구들끼리 다같이 모여서 수다 파티를 !

요즘 얼굴보기 힘들었는데..

집들이로 이렇게 뭉치게 되네요 ㅋㅋ 좋은 것 같아요
평소보다 훨씬 재밌고 신나게 보냈어요

오늘 집들이의 하이라이트는 치킨 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치킨이 빠질수가 없죠 !!!

 

 

이것저것 먹는것보단 깔끔하고 맛있는 치맥파티~! ㅎ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치킨은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치킨은 제가 시켰는데 잘 시킨듯 ... 바삭하고 맛나더라구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옳습니다 ㅋㅋㅋㅋ 다른 치킨에 비해서 바삭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하고 치킨 맛 쥑입니다!
맥주는 저는 한모금 밖에 못 마셨어요ㅠㅠ몸이 안좋아서요 ㅠㅠ 아쉬웠지만 재밌게 놀구 왔네요 ~ 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놀러가서 친구랑 치맥 먹을 수 있겠어요ㅋㅋ 집 가까운게 이래서 좋네요 ~

이래저래 많은 얘기도 하고 서로 웃기도 하고 ㅎㅎ 기분 좋은 하루 보내고 왔어요 ^.^
이웃님들도 굿밤 이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