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남자친구랑 데이트하고왔어용!!

 

 

남자친구랑 현대백화점으롴ㅋㅋㅋ
데이트하고왔답니다~이날은 비가왔어서
왠지 밖에서 데이트하기는 싫고
애매한 그런날이었거든요!
비가 많이 오지는 않지만 그냥 비오면
나가서 놀기 싫잖아요..ㅎㅎ그래서
그냥 동네에있는 판교 현대백화점에
다녀오게되었어용!
주차를 공영주차장에 해놓고서
바로 지하1층으로 갔답니다~
지하1층 식품관에는 맛집들이 많아여

 

 

지하1층에 유명한 도산공원 맛집인
멜팅샵도 있는데다가 여러 유명한
셰프들의 음식점들까지 입점되어있어요!
남자친구랑 저랑은 밥먹고 영화를
보러 CGV에 가기로하였었답니다 히히
밥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둘러보다가
잘은 모르지만 유명하신?셰프분의
음식점에 가서 파스타랑 리조또를
먹었었어요ㅎㅎ역시 파스타는
언제먹어도 옳고 맛있는것같아요~~

 

 

그리고 후식으로 전구소다 먹으려고
줄서서 기다리고있다가 무심코 봤던
천장이 이렇게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바로 사진으로 남겨두었어요ㅎㅎ
전구소다는 맛있고 저렴해서 좋긴한데
늘 사람이 많아서ㅠㅠ..그게 아쉽네여
암튼 전구소다 들고 CGV에 가서
미리 예매해놓았던 영화표 발권받고!
영화보고 귀가하였어요ㅎㅎ
이번데이트도 성공적이었네요!
저는 늘 이렇게 백화점 데이트가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