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눈 좋아지는 비타민제 챙겨먹기

 

 

눈이 침침~한게 요즘 이상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하나 장만한 비타민제!
생각보다 일하는 시간이 길고 컴퓨터랑 작업을 하는게 많다보니까,
눈이 침침하고 약해지더라구요!! 속상합니다..
눈이 얼마나 예민한지 아시죠? ㅠㅠ 그래서 저도 비타민제를 복용중이예요
약국가서 샀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꾸준히 복용중이랍니다.
다른 것보다 눈이 저는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요ㅠ
그래서 복용하는데 괜시리 든든~

 

 

요게 비타민a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눈에 좋다고 해요 ^^
아이브라이트!!! 눈이 바로 좋아질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뭔가 효능이
있겠죠?
포도맛이여서 씹어먹기 좋아요! 그냥 빨아드셔도 되고 씹어서 드셔도 되요
저는 아침마다 우걱우걱 먹고 있어요..ㅎㅎ
어릴때 먹었던 영양제맛이 생각나요! 맛있어요

 

 

한통에  60알 들어가 있거든요 ㅎ그래서 두달 정도는 먹을 수 있어요^^
두달 정도 복용할 수 있는 부분이라 든든~하네요 !!
눈에 피로를 풀어주는 영양제 비타민제! 꼬옥 챙겨 먹어야겠어요.
내 눈은 소중하니까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