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좋은 이웃 만나서 너무 감사해요


옆집 언니가 놀러 오셨어요

오시면서 빵이랑 과일을 가지고 오셨더라고요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걸로다 챙겨서 가지고 오셨네요

이렇게 매일 받기만 하는것도 죄송한데 오늘도 받기만 하네요....



귤도 일부러 저 주시려고 저 닮은 이쁜것만 골라서 가지고 오신거라고 하네요!!ㅋㅋ;;;

옆집언니는 마음씨가 참 좋아요

이렇게 좋은 이웃을 만난것도 행운인거 같아요

귤이 정말 달고 맛있더라고요ㅎㅎ



빵도 사오신거라고 하는데

쫄깃한 찹쌀 빵이더라고요ㅋㅋㅋ

자리에 앉아서 몇개를 먹은지 모르겠어요

건강한 빵 같아서 좋았는데 맛까지 있네요^^ㅎㅎ



씹으면 씹을 수록 맛이 좋더라고요

저희집 강아지들도 언니가 먹느라 정신 없는 틈을 타서

잘도 훔쳐 먹고 있네요ㅋㅋㅋ



어쩜 저리도 잘 먹을까요...?

사람음식을 주면 안된다고는 하던데 저희집 강아지들은

사람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탈이예요~

그리고 이렇게 좋은거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답니다

근데 정말로 언니에게 너무 감사했어요~

저도 옆집 언니에게 정말 좋은 이웃이 되도록 노력해야지요

인생에서 사람복이 최고 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