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맛있는우유로 아침시작!



요즘 밥대신에 우유라도 먹자해서 아침마다 우유 마시구 있어요

이백미리 정도로 사다놓고 냉장고를 꽉~ 채웠네요 ㅎㅎ

우유가 건강에도 좋고 일단 마시기 간편해서 제일 찾게되는 것 같아요 ㅠ

다른우유보다 신선하기도 하고 맛있구요!!

예전엔 흰우유 잘 안마셨는데 요즘은 자주 마시게 되네요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ㅋㅋ 어릴 때 진작 마셨더라면 키가 지금보다는..

컸..을..텐..데..ㅠㅠ 넘나 슬프네요

그래도 흰우유가 건강에 좋다고 하니까 지금부터라도 마셔야겠어요 !



이렇게 작은 크기라 가지고 다니면서 밖에서 마시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아니면 콘푸라이트랑 금방 말아서 같이 먹어도 좋고요!! ㅎ

다른우유보다 크기가 작다보니까 금방 마신답니다ㅋㅋ 

요즘 배고프면..하루종일 일이 안되요ㅜ ㅜ그래서 아줌마 같지만 아침을 꼭 먹어요

엄마도 잘 챙겨주시구요!! 이웃님들도 간단하게 빵이라도 드세용

저도 우유랑 빵..괜찮은 것 같아요 시간없을땐 제일 편하죠~



맛있는우유로 아침을 상쾌하게 열어봤네요 ! ㅋㅋ 오늘도 바쁘겠지만,

열심히 달려봐야죠~♬

다들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