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위니비니 젤리 매장 방문후기입니당!



맛있는 젤리의 천국인 위니비니!!weeny beeny!

알고보니까 우리동네에도 매장이 있더라구요

저는 잠실에 거주중인데요 이것도 모르고

강남점으로 다녔었답니다ㅠㅠㅋ

제2롯데월드 러쉬 옆매장인 지하1층에

입점되어있는데 왜 이제 봤을까싶었네요~

남자친구가 러쉬매장에서 팩 구입하는동안

저는 위니비니에서 한가득 담았었어요ㅎㅎㅎ

요즘 남친이 피부관리하느라 팩을 많이 하는데

뭔가 저랑 남녀역할이 바뀐듯해요

아무튼 매장사진만 봐도 맛있는젤리 가득이지용?



살찔까봐 많이는 안골랐지만 대충 골라도

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위니비니

젤리 어릴때부터 좋아했어서그런가

동네에 있다는게 알고나니 너무 좋아요..

제가 제2롯데월드몰은 일주일에 한번은

항상 꼭 가는편인데 앞으로 위니비니 매장은

필수로 들릴꺼같아요~ㅎㅎ

이게 또 입이 약간 심심한데 배는 안고플때!

티비보면서 먹고 그러면 좋아요^^



제가 계산 다 하고 나올때쯤에 남자친구가 와서

무슨 젤리보는데 한참 걸렸냐고하는데

남자친구도 그만큼 옆매장인 러쉬에있었거든요

저보고 하는말이 러쉬 입욕제 너무 탐나는게

많아서 정말 고민이 많았다고...

ㅋㅋㅋ남자친구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제가 한입먹어보라며 젤리 주니까 맛있다며

나중엔 자기도 구입할꺼라고 신났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