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건강식 청국장 먹었어요!ㅎㅎ



한국인이라면 대표적인 음식!!! 다들 알고계실 청국장 이예요

오늘은 저도 아침에 든든~하게 청국장 먹고 출근을 했어요 

아침식사는 꼭 해야 좋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먹기 싫어도 먹고 나오는 여자예요

한국의 대표음식 청국장 너무 좋은데요~!

냄새때문에 안드시는 분도 계실 듯.....

하지만 청국장이 좋다는 건 다들 아실 것 같아요 ㅎㅎ 냄새가 좀 그렇긴 하지만

넘나 좋은 음식이예요 ^^



생각보다 저는 아침에 먹고나오면 소화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아침 식사가 이렇게 도움이 된다는 건 다들 아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너무 좋고 맛나답니다. 물론 엄마가 해주셨지만요 !! ㅠㅠ

청국장은 노화예방에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티비에서 매일 보는 말..ㅎ

아토피,알레르기에도 좋고요!

그냥 좋은 거 밖에 없네요..ㅋㅋ

근데 생각보다 청국장이 칼로리가 높다는 거에 놀랬어요 ㅠㅠ



그래도 몸에 좋고 여러가지 좋은 것들이 다 들어가 니까요!

맛나고 몸에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아침에 입맛 없었는데도 한공기 다 먹었네요

건강식 청국장 너무너무 좋네염

후다닥 비벼먹어도 한공기 금방 입니다~^^!

다들 건강한 아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