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실내포차에서 먹은 맛있는 연어~ 위생상태는 그닥~~~

맛있는 연어 실내 포차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티비에서 봤는데 어찌나 맛있게 보이던지, 남친에게 바로 콜해서

상호명을 알려주면서 검색해보거라 라고 한뒤 ~ 

바로 갈 날짜를 정했어요 ! 집에서 제법 거리가 있었지만 ...

저희는 둘다 연어 킬러 ! 연어를 먹기위해 ..강남까지 ...

술을 먹어야 해서 대중교통도 포기하고 ...지하철 타고 ..

1시간 가량 지하철 타고 도착했습니다 ..

티비에 나오고 며칠 안되서인가 ..사람이 바글 바글 ...

결국 웨이팅 ..번호를 적어두고 근처에서 시간 때우며 기다렸어요

연락이 왔길래 들어가서 자리네 앉았어요 ..

기본 세팅으로 이렇게 많이 ..나이프 포크 숟가락 젓가락까지..

뭘 먹을지 모르니 다 주는건가 ? ㅋㅋ 뭐 여튼 많아서 좋음

우리는 연어를 먹기위해 술은 화요를 시켰어요 

왠지 소주는 안어울린달까 ! ㅋㅋㅋ 화요 한병에 35000원 ..

ㄷㄷㄷ 거렸지만 ..그래도 가끔은 이렇게 분위기도 낼겸 ..

큰맘 먹고 시킨 ..근데 화요 시켰는데 ..레몬도 따로 시켜라는..

한마디 할려다 참았네요 ..다른 사케집이나 ..이자카야 가면 .

화요 시키면 레몬은 무한 서비스로 주시는데 여긴 따로 금액추가

...아싸리 기본 레몬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

여기서 좀 그랬네요 .기분 좋게 먹으러 왔다가 레몬 때문에 .

버럭 할 수도 없고 ..남친도 그만하라며 ㅠㅠㅠㅠ 

물티슈도 이렇게 따로 주고 ~ 미리 손을 닦고 기다렸어요 

그런데 ..여기 직원들 엄청 불친절 해요 ..

기본 서비스부터 ...아주 엉망진창 ...ㅎㅎㅎ

컵도 살짝 지저분했어요 걍 먹긴 했는데 대충 닦고 ...ㅋㅋㅋ

기분 엄청 안좋더라구요 ...내가 1~2천원짜리 음식 먹으러 ..

온것도 아닌데 ..위생상태 엉망 ...친절도 엉망 ....

그날 다신 안오리라 맹세했어요..남친도 참다 참다 ..

한마디 한다는거 ..이번엔 제가 말리고 ㅠㅠ

솔직히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

가격 대비는 soso지만. ..음식은 나쁘지 않았으나 ..

음식만 생각해서 모든골 포기하고 이 가게를 다신 가지 않을듯.

연어가 맛있어서 갔지만 ..가게는 별로였던 ㅋㅋㅋㅋ 

솔직히 연어는 맛있어요 ! ㅋㅋ 여기다 직원들까지 친절하고

위생상태 좋았으면 너무 맛있었고 ..서비스 좋아서 ..

비싸더라도 또 찾을 의향이 있었겠지만 ..그런 생각은 싸그리 ..

사라졌네요 ! 연어만 생각하고 연어만 먹으러 가볼까 하는 사람은

가보세요 ㅋㅋ 하지만 친절 .서비스 ..생각하심 가지마요 

후회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