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강원도 여행 기억에 남는 바다와  펜션 제트스파 짱임!


남자친구랑 여행갔어요! 

오랜만에 강원도 여행이라 설레는 > 0 < ~ ㅋㅋㅋㅋ 

펜션 바로 밑이 바다는 아니지만 ..창문을 열면 바다가 보이구요

밤에 잘때 창문 열고 자니 바다소리도 나고 좋더라구요 ..

그런데 이 펜션을 일부러 찾아간 진짜 목적은 ..

제트스파가 있는데 크고 너무 좋더라구요 !!! 

겨울이라 실외 제트스파는 추워서 ..실내를 찾았는데 ..

여기가 딱 ..실내 제트스파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 ㅋㅋㅋ 

시시각각 색깔도 이쁘게 막 변해요 ~ ㅋㅋㅋ 

제트스파를 틀수는 있지만 절대 우리 맘대로 틀면 안되는...

펜션 사장님께 꼭 연락해야해요 ..그러면 물 조절해주시면서 

스파 틀어주시면서 설명해 주시거든요 

펜션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펜션도 엄청 깔끔해서 ..

맘에 들었어요 ~ 그리고 색깔 변하는것도 맘에 들구요 ! 

제트 스파 하고 있는것도 남자친구가 사진 찍어 줬는데 ...ㅋㅋ

그건 너무 야하니깐 안올리는걸로! ㅋㅋㅋㅋㅋ 

혼자 들어가서 제트스파만 1시간 한듯해요 ~ ㅋㅋ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랄까 ?

남친은 나중에 따로 한다고 열심히 제 사진 찍어주고 ..

스파하고 나서 먹을 바베큐 준비한다고 혼자 바쁘더라구요!

저는 혼자 와인 한잔 먹으며 셀카도 찍고 ..

윙윙 돌아가는 제트스파 소리도 좋고 ..이래저래 다 ..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ㅎ 제대로 제트스파한거 같아요 ㅎㅎ

제트스파하러 이펜션을 왔지만...여행왔으니 ..

바베큐가 빠질 수 없죠! ㅋㅋㅋ 그래서 ..바베큐도 해먹었어요

남친이 소세지 칼집도 이쁘게 내고 김치도 짜르고 ..

버섯도 짜르고 준비 잘했더라구요 ~ ㅋㅋ 

둘다 버섯 좋아해서 일부러 모듬 버섯 사왔거든요 !! 

우리가 좋아하는 버섯도 골고루 먹고 ~ 

남친이 쌈도 깨끗하게 씻어놔서 ~ 들고 이동만 하면 되는 .ㅋㅋ

이펜션의 단점은 ..테라스가 옥상에 있는 ㅠㅠ 

고기 해먹을려면 이동해야 된답니다 ...

그점 하나가 가장 불편했지만 ..그 단점이 가려질만큼 ..

제트스파도 좋고 ...파도소리도 좋고 ~ 

그외 시설들이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

단점도 단점이 아닌게 되어버린 ?? 

제트스파시설이 정말 제대로 된 펜션을 찾는다면 !!! 

여기 강추예요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