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간짜장으로 시작해서 매운 닭발로 하루를 마무리



여자친구가 삼교대를 하는데 마치는 시간이 저녁 늦게라..

혼자서 아침부터 간짜장 하나 사먹었네요 ㅠ 

원래 짜장면 한그릇 배달도 해줬었는데 요즘은 안해주나..

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볼일 볼것도 보고 할려고 ..

미리 나가서 중국집 들러서 간짜장 시켰네요 ~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동네 중국집이라 여자친구가 어찌나..

생각나던지요 ㅠ.ㅠ ㅋㅋㅋ 같이 먹고 싶었는데 ..

근무 하느라 같이 먹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혼자..

이리 먹는다고 사진 찍어서 보냈네요~~이쁘게 잘 비벼서~~

담에 꼭 같이 와서 먹자고 했어요 ~ 눈으로라도 잘 먹겠다며

ㅠㅠ 여긴 좋은점이 들어가는 재료들이 엄청 큼직 큼직..

그래서 씹는감이 좋아요 ~~ 곡 손짜장 느낌 ~~ 간도 ..

너무 쎄지 않고 ~~ 간짜장이라 갓 볶아서 나와서 ..

먹을때마다 감동해요 ㅋ 면도 무슨 면이라 그랬는데 ..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면이 아니예요 ~~ 뭐가 들어가서 .

면 색깔이 초록? ㅎㅎ 여튼 맛있어요 ~~ 

볼일 다보고 ~ 여자친구 퇴근시간에 맞춰서 깜짝 방문 !!

좋아하더라구요 ~~ 

닭발이 너무 땡긴다는 여친을 위해서 여친이 좋아하는 ..

한신 포차도 닭발 먹으러 갔네요 ~ 닭발 모양이 징그러워..

꼭 한참 닭발을 쫄여서 닭발 모양을 거의 없애야 잘먹는..

ㅋㅋㅋ 그래봤자 닭발인것을 ~~ 

한신포차 닭발은 매워서 딱 자기 스타일이래요 !! 

매운거 좋아하는 여자거든요 ~ 이여자 만나고 저도 ..

매운음식에 중독되어버렸네요 ㅎㅎ 

매운 닭발의 친구 ~ 계란찜도 시켰어요 !! 한신포차 ...

계란찜은 맛있어서 너무 좋은데 가격이 정말 ㅠㅠ 사악함..

닭발이 15000원인 것은 이해하나 ..계란찜이 ...10000원..

이건 절대 이해를 못하겠네요 ㅠ그렇다고 안 먹을수도 없고

세트 메뉴로 제발 제발 나왔으면 좋겠어요 

가격 좀 저렴하게 해서 ... 갈때마다 꼭 먹지만 ...

꼭 먹고나서 후회하는 ㅠㅠ 돈 아까워서 ㅠㅠㅠ

그리고 닭발의 친구 ~ 소주도 꼭 시키구요 ~ 

여자친구가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소주 꼭 먹어야 한대서 ..

오랜만에 여자친구 만났으니 나도 술 좀 먹어야 하고 ! ㅋㅋ

여튼 간짜장으로 하룰 시작해서 닭발로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