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해산물 볶음밥 쌀국수 먹었어요!


원래 쌀국수는 거의 1년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 하는 음식 ..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남친은 또 쌀국수 킬러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서로 양보해서 가끔은 가요 ..제가 ...

남친도 일주일에 한번갈꺼 참았다 한두달에 한번 가는정도? ㅠㅠ

미안하지만 전 쌀국수가 그렇게 맛이 없더라구요 ㅠ 

차라리 라면이 맛있는 ? 

남친이 맛있게 먹었다는 쌀국수 집으로 갔어요 ~ 

왠지 분위기가 꼭 태국 느낌 ?ㅋㅋ 

오 쌀국수 싫어하지만 맛있을것 같은 느낌 ?ㅋㅋ 

기본 숙주를 얹어서 주는데 ..숙주 많이 먹는거 어떻게 알았나 

따로 이렇게 숙주를 챙겨주고 ..채썬 양파도 챙겨주더라구요!

역시 쌀국수는 숙주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거 같아요!!

그나마 쌀국수에서 유일하게 좋아하는 숙주와 채썬 양파! ㅋㅋ

요 2개 같이 먹으면 맛나거든요 ㅋㅋㅋ

남친이 시킨 쌀국수 비주얼 ~ ㅋㅋ 

전 먹어도 닭육수 쌀국수 먹는데 남친은 꼭 고기 육수! ㅋㅋ 

뭐 그래도 다른 곳보다 나쁘지 않고 그나마 맛있게 먹었네요 ! 

하지만 아무리 맛있어도 전은 쌀국수를 따로 시키지는 않는 ..ㅋ

절위한 다르니 요릴 시켜야겠죠 ?ㅋㅋㅋㅋ


해산물 볶음밥 시켰어요! ㅋㅋ 

오 볶음밥은 역시 내 스타일이였어요 ! 

살짝 양이 적은게 함정이지만 ~~ 

맛은 정말 갠찮았어요 ! 제가 좋아하는 숙주도 한가득 들어가고 

남친 숙주 더 가지고 와서 비벼먹은 ㅋㅋ 하지만 양념이 안베어서

괜히 넣었단 생각이 ...ㅋㅋ 뭐 그래도 맛나게 잘 먹은 ..

저는 쌀국수보다 볶음밥이 훨씬 맛있었는데 ..남친은 ..

쌀국수 모자른다며 한그릇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볶음밥 양이 적어 한그릇 더 먹을까 하다가 ..

후식으로 더 맛난거 먹으려고 참았네요 ! ㅋㅋ


느끼할까봐 같이 준 꼬마 단무지 ~ ㅋㅋ 

볶음밥과 잘 어울려요 ! ㅋㅋ 남친 쌀국수에 나온 ..단무지도 .

내가 다 먹고 ~ ㅋㅋ 그리고 국물은 ..헐 ? 

쌀국수 국물을 주더라는 ㅠㅠㅠㅠ 

그래서 남친 육수에 부어주기 ㅠㅠㅠ 전 이 육수가 싫거든요 ㅋㅋ

남친은 좋아했지만 전 별로 ~ ㅋㅋ 

여튼 오랜만에 남친과 쌀국수 먹고 ~ 데이트 잘했네요 ~ 

남친아 담번엔 한 또 두달 있다가 먹으러 가자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