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제2롯데월드점 발라드샬롯에서의 런치ㅎㅎ

제2롯데월드점 발라드샬롯에서의 런치를

남자친구와 함께 먹고 왔어요~

저는 제2롯데월드에 가면 발라드샬롯에

참 자주 방문하게되는것같아요

식당가는 5~6층인데 정말 사람이 많아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는데

지하의 경우엔 확실히 웨이팅 있는걸

별로 본적이 없거든요

그러한 지하에 발라드샬롯이 있답니다ㅎㅎ

여기는 참 인테리어, 분위기가 이쁘고

먹을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스테이크,파스타,버거,디저트(카페음료,케이크)

등 너무 많아서 여기 갈때마다 고민이 참..ㅠㅠ

메뉴판도 이렇게 예쁘게 도마모양에

되어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주문은 셀프로 백화점 푸드코트처럼

직접 가서 해야하지만

결제는 후불로 한번에 계산하면 되구요

직원분이 음식도 다 챙겨주시는데

물이나 기본적인 휴지 이런건 직접 셀프에요!

저는 파스타랑 와규스테이크 파인주스

이렇게 주문했었답니다ㅎㅎ

남자친구는 요즘 파스타에 푹 빠져있어요~

그리고 이날 입었던 제 원피스 스커트부분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대기하면서 찍은 셀카는 참 많은데요

음식나오고부터는 사진찍어둔게 하나도

없어서 아쉬워요..

그렇게 배가 고팠던건 아니었던것같은데

음식이 나오자마자 정말 충실하게

저도,남자친구도 조용히 먹기만했던듯해요^^;

제가 먹은 와규스테이크는 굉장히 맛있었어요

봉골레 파스타는 그저그랬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