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우연히 발견한 인공폭포 데이트코스로 딱!


남자친구와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곳 ~~ 

진짜 폭포같지만 인공폭포예요 ~ 

어디더라? 봉쥬르 갔다가 들린 곳인데 ..좋았어요 ! 

주차도 무료 ~ 구경도 무료 ~ ㅋㅋ 

단 함정은 저 폭포 물이 재활용 되는거라서 ..

생활 하수 이런걸로 ㅋㅋㅋ 냄새가 어마무시하게 나요 ..

하수처리장? 인가 그런곳이거든요 ~~ 

입구부터 냄시가 ..장난 아닌 ㅋㅋㅋㅋ 

냄새만 못 맡으면 .정말 좋은 곳인데 말이죠 !ㅋㅋㅋㅋ

경치도 좋고 ~~~ 뭐 저희는 첨에 좀 나다가 나중엔 ..

코가 익숙해졌는지 안나더라구요 ~ 

그래서 둘이 사진도 막 찍고 했는데 ㅋㅋㅋ

여기저기서 물이 흘러요 ~ 하수처리 된거라 물 자체가 더럽진 않고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 ㅋㅋ 뭐 따로 관리자 분한테 ..

물어보지는 않았지만요 ㅋㅋㅋ 관리하시는 분도 안보이셨음 ㅋㅋ 

저희 말고도 다른 커플도 몇몇 보였구요 ~ 가족 단위도 ..

많이 놀러왔더라구요 ~~ ㅎㅎㅎ

피아노 모양으로 생긴 건물도 있는데 ~ 

저기도 무료로 입장 가능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 ㅋㅋ 

딱히 볼껀 없었지만 ..시원하더라구요 ~ ㅋㅋ 

밖에는 더웠는데 ~ ㅋㅋㅋ

신기한건 계단이 피아노 계단이라는거 ~ ㅋㅋ 이뻐서 사진 찍었어요

여기서 그렇게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ㅋㅋㅋ 

그래서 한참 기다렸다가 올라갔어요 ~ 방해하기 시러서 ㅎㅎ 

건물안은 깔끔하고 화장실도 있고 잠시 쉴 수 있었어요 ~ 

음료수도 뽑아 먹을 수 있는 자판기도 있었구요 ~~ 

밖에서 더운거 건물 안에서 땀도 식히고 ~ 피아노 계단도 보고 ~

잠시 한숨 돌렸네요 ~ ㅎㅎ

여기 가장 핫했던 곳 ...

건물 옆으로 가면 미니 수영장? 놀이터를 그냥 물로 채워놓은 ..

어른이 놀기는 너무너무 얕아요 ㅋㅋ 그냥 발만 담글 수 있는 ..

그래서 그런가 어린 애기 가족 단위가 정말 많이 왔더라구요 

도시락도 싸들고 ~ ㅋㅋㅋ 물장구 치고 놀고 난리 났더라구요

놀이터 안이 그냥 물놀이장 같았어요 ~~ 

데이트코스로도 딱이지만 ..이쪽 놀이터 쪽은 가족단위에게..

더 알맞은 곳인듯 ㅋㅋ 근데 냄새 나는데 어떻게 도시락을 먹지

한순간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