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여자친구랑 강촌에서 레일바이크 탐

레일바이크 여기저기서 많이 타봤거든요 ~ 

여자친구랑 이번이 세번째 타는 레일바이크인것 같아요 ㅋ 

전에 정선에서 처음 탔었는데 ..정선껀 정말 매우 무지 ..

힘들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그려 앉아서 타는 방식?

2인용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허벅지 ..떨어져 나가는줄.

그래서 다신 레일바이크 안타쟈이 다짐했는데 ...

딱 정선꺼만 그랬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날은 아침일찍이였고 ..한겨울이라서 ..춥기도 춥고 ..

힘들기도 힘들었는데 ~ ㅋㅋㅋ

요기 강촌 레일바이크는 ..거의가 자동 ㅋㅋ 

자동으로 달려줘서 너무 편하게 ..재미있게 잘 탔던거 같아요

강쪽으로 가는거라 시원하기도 했고 ~ 

레일바이크 탈때마다 요렇게 발샷 ..기념으로 남겨두고요! 

어디서 탔는지 알 수 있게! ㅋㅋㅋ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 ㅋㅋ 빨리 예약해야하더라구요 

사람들 많았어요 ㅋ 저희는 날씨 좋을때 가서 ~~ 

여름 되기전이였나 ? 초여름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 ㅋㅋ

날씨가 좋아서인지..사람들도 많고 ~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ㅋㅋ 양산까지 펼친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ㅎ

저희도 가다가 결국 양산 펼쳤어요 ㅋㅋㅋ 

혹시 몰라서 여자친구가 양산 가지고 왔거든요 ㅋㅋ 

거의 폐달 많이 밟을 일이 없어요 ㅋ 

거의 오르막에선 자동으로 끌어 땡겨주고 신나게 달리니 ㅋㅋ 

허벅지 아플일도 없구요 ~ 

숲과 강을 번갈아 가면서 가니 경치도 좋고 ~ ㅋㅋㅋ 

자동으로 달리니 다리도 덜 힘들고 편하고 ~ 

여자친구가 사실 ...ㅋㅋ 키가 작다보니 ..폐달 밝기가 ..

힘들어 했어요 ㅋㅋ 근데 나중에 보니 의자 앞으로 땡기는..

조절바가 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걸 둘다 몰라서 ..

그냥 그 자리에서 폐달 밟으려니 힘들어서 혼자 다 밟았네요 ㅋ

자동도 많긴했지만 혼자 밟기는 사실 조금 힘들어서 ㅋㅋㅋ 

여튼..보니깐 레일바이크 여기저기 다 있던데 ! ㅋㅋ 

전국을 돌면서 한번씩 다 타볼 생각입니다 ! ㅋㅋ 

레일바이크는 재미있으니깐요 ! 아..정선꺼는 ..다시 탈 의향..

없습니다 ㅋㅋㅋ 그건 여름에 타라해도 못타겠고 ..

겨울도 못 타겠네요 ㅋㅋ한번은 경험삼아 탄걸로 치고 !! ㅋㅋㅋ

강촌 레일바이크는 추천합니다 ㅋ